영훈오륜교회 유초등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유초등부는 1~6학년 초등학생들이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고, 맘으로 찬양하며, 말씀을 암송하고, 믿음이 자라나, 예수님의 섬김을 실천하는 부서입니다


예배안내
 시간  : 오전 11시
 장소  : 영훈오륜교회 교육관 2,3층


주요사역
[ 새친구반 ]

 유초등부에 등록한 친구는 “하나님 나를 사랑하세요” 라는 교재를 통해 하나님의 사살을 알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주인삼는 시간을 4주동안 배운  등반하게 됩니다.


[ 바이블스토리 ]

 하나님의 말씀을 쉽고재미있게훈련하는 교육입니다 훈련을 통해 믿음이 자라고 생각이 깊어지는 예수님의 제자되는 첫걸음을 떼게 되는 교육입니다. 


[ 제자훈련 ]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예수그리스도를 따라가는 훈련입니다. 12 동안 말씀을 묵상하는 훈련말씀을 암송하는 훈련제자됨을 살아내는 훈련을 통해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됨을 훈련하는 교육입니다.

 

[ 요송대회 ]

 일주일에  구절씩 말씀을 “요송으로 외우고, 3개월에  번씩 대회를 열어 말씀을 잊지 않고 즐겁고 쉽게 암송하여 하나님 말씀을 기억하게 합니다.

 

[ 겨울 / 여름캠프 ]

 주제가 정해진 겨울,여름캠프를 통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성령집회와 재미있는 활동체험등등으로 이루어진 캠프를 진행합니다.


[ 성경통독학교 ]

 일년에 하나님의 말씀을  권씩 정하여 함께 읽고어린이들이 퀴즈를 내고 풀며선물도 받는 신나는 통독학교입니다.  

 

[ 부모교육 ]

 일 년에  번씩 강사님을 모시고, ‘기독교자녀교육 대한 각종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 생일잔치 ]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의 생일을 축하해주며 축복하는 시간을 보냅니다.


행사 및 프로그램


 분기마다 진행되는 겨울윈터비전스쿨”, 어린이날팡팡 페스티벌”, 여름썸머플레이데이”, 가을친구초청파티 통하여 지역의 아이들을 초대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여 복음의 씨앗을 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