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YOUNGHOON
ORYUN CHURCH
GREETING

안녕하세요. 건강한 교회, 행복한 교회를 꿈꾸는 영훈오륜교회 이우광 목사입니다. 사람들은 건강한 삶, 행복한 삶을 꿈을 꿉니다. 그러나 인생은 그 꿈대로 되지만은 않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지 못하고 행복하지 못합니다. 남과 비교하기에 자신이 건강하지 못하고 행복하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영훈오륜교회는 건강한 삶과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그 꿈을 이루기 위해 한 사람 한 사람이 '영훈오륜교회'라는 이름으로 모였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거룩한 꿈을 가지고 교회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건강한 교회, 행복한 교회가 무엇일까?” 생각하는 중에 나누어 주고 베풀어 줄 때 사람들이 가장 큰 행복감과 건강함을 느끼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래서 건강한 교회, 행복한 교회가 되기 위해 섬기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영훈오륜교회라는 이름으로 예배의 회복을 이루는 꿈, 지역사회를 섬기는 꿈, 다음세대를 세우는 꿈, 선교사를 파송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누군가 “꿈에는 돈이 들지 않는다”고 말하였습니다. 하나님의 꿈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이 이루시는 하나님의 꿈에 그저 순종으로, 기도로 동참할 뿐입니다. 거기에 동참하기를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값없이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