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월 기도회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영훈오륜교회 중고등부는 올 해부터 기도로 한 달을 시작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  펼침
 댓글  펼침
강태하 학생이 제자훈련을 마쳤습니다. 수고했습니다.새로운 친구들이 두 명 왔습니다. 방갑습니다.김용준 장로님, 황희찬 학생이 2월 생일입니다. 축하합니다.
 댓글  펼침
 댓글  펼침
 댓글  펼침
 댓글  펼침
학습: 조성욱세례: 김수현, 오현택, 임해식 총 4명의 학생들이 학습&세례를 받았습니다. 축하해주세요.
 댓글  펼침
중등부3명, 고등부4명 새 친구들과 장기결석자 친구들이 함께 모여 총 48명의 친구들이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어서 함께 운동회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학생들이 잘 정착하고 무엇보다 ...
더보기  댓글  펼침
학생들에게 창세기 서론을 가르친 다음에 이어서 창세기를 읽었습니다. 성경을 처음 읽은 친구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사모할 수 있 ...
더보기  댓글  펼침
중고등부 친구들과 9월 제이어스 정기예배에 참석했습니다.  찬양으로! 말씀으로! 기도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참으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  펼침
영훈오륜교회 찬양팀 큐티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하나님을 찬양하는 중고등부 찬양팀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더욱 단단히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댓글  펼침
 영훈오륜교회 중고등부 큐티스타트 마지막 모임입니다.우리 학생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며, 말씀을 가까이 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부탁드립니다. ...
더보기  댓글  펼침